'거창읍 주민자치위원회 ‘2022년 주민서비스의 날’ 개최'
[2022-09-23]

 

칼갈이, 구두수선 등 생활 속 불편 해소

거창군 거창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병길)는 22일 거창읍행정복지센터 앞 잔디광장에서 ‘2022년 주민서비스의 날’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칼갈이, 구두수선, 빈 화분 심어주기 등 실생활과 밀접한 서비스를 제공했고, 거창군 보건소에서는 혈압검사, 금연상담 등 건강증진 프로젝트 부스를 운영하여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많은 인원이 몰린 가운데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이 전원 참석하여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힘썼고 방문한 주민들에게 친환경 수세미도 나눔을 하며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주민은 “행정복지센터에서 칼갈이, 구두수선과 같이 귀찮아서 그냥 넘겼던 생활 속 불편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너무 좋았고, 이런 자리를 마련해주신 거창읍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병길 거창읍 주민자치위원장은 “2019년 이후 3년 만에 행사를 개최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쾌적한 거창읍민 생활을 위해 힘쓰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겠다”고 개최 소감을 전했다.

송철주 거창읍장은 “항상 읍정 발전에 솔선수범 노력해주시는 주민자치위원회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향후 다양한 자치사업에도 행정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제8기 거창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올해 말 임기를 마치고 2023년에는 주민자치회로 전환하여 실질적인 주민자치 기반을 마련해 주민자치 역량 강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참 여 자 내     용 점    수

본 기사에 대한 나의 생각 쓰기 -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

참여자 ☞ 이름 :   비밀번호 :   점수(본기사) :
자동등록방지
내   용 ☞
                
No '거창시사뉴스'와 관련된 최신 기사 기자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