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제3회 감악산 꽃&별 여행’ 행사 성공리에 마쳐'
[2023-10-20]

 

20여만 명 축제장 방문
행사 종료 후에도 꽃을 보기 위해 방문 가능

거창군은 지난 4일부터 15일까지 거창 별바람언덕에서 열린 제3회 감악산 꽃&별 여행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감악산 해발 900m에서 열린 행사는 청정한 가을 하늘 아래 풍력발전기와 억새, 보라색 아스타 국화꽃이 어우러져 있어 매년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사진 촬영 명소이다.

제3회 감악산 꽃&별 여행 행사는 ‘꽃밭으로 떠나는 피크닉’이라는 주제로 풍선 마술(벌룬 매직쇼), 거리공연(버스킹)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먹거리로 축제장을 방문한 20여만 명의 관광객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군은 차량정체를 해소하기 위해 올해는 신원 내동마을 방향으로 임도를 개통하고, 이와 함께 주차장, 화장실 등 기반 시설도 개선해 관광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올가을도 제3회 감악산 꽃&별 여행 행사에서 행복한 추억을 가득 담아가는 여행이 되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 거창 별바람언덕은 무장애 나눔길, 숲속 야영장, 치유의 숲 조성을 통해 사계절 관광명소로 도약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거창군은 행사 종료 후에도 지속적으로 아스타 국화단지를 관리하고 있으며, 거창 별바람언덕을 방문하면 보랏빛 아스타 국화꽃이 어우러진 풍경을 볼 수 있다.

 

 

     
 

 

참 여 자 내     용 점    수

본 기사에 대한 나의 생각 쓰기 -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

참여자 ☞ 이름 :   비밀번호 :   점수(본기사) :
자동등록방지
내   용 ☞
                
No '전체기사'와 관련된 최신 기사 기자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