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보건소 『해피 맘 태교․출산교실』에 참가하세요!

작성일: 2018-03-09

- 선착순 20명 모집, 3.20.~6.7. 매주 화요일 12회 운영 -

거창군(군수 양동인)은 지역 임신부를 대상으로 예비맘들이 임신과 출산이라는 낯선 변화에 혼자 고민하거나 두려워하지 않고 안정되고 편안한 마음으로 소중한 생명을 맞이할 수 있도록『해피맘 태교․출산교실』을 운영한다.
상하반기로 운영되는 해피 맘 태교․출산교실은 반기별 임신부 20명씩을 모집하며 각 분야에 실무경험이 풍부한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손으로 하는 감성태교, 아이의 말을 자라게 하는 엄마의 말, 태교요가, 통증감소를 위한 근막테라피, 모유수유 이론과 1:1 실습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상반기 출산교실 운영기간은 3월 20일부터 6월 7일까지 총 12주이며, 대상자는 3월 12일부터 16일까지 선착순 모집하므로 참여를 원하는 임신부는 보건소에 직접 방문 하거나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보건소 관계자는 “임산부 태교․출산교실이 예비 엄마들에게 건강한 출산 관련 생생한 정보를 얻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임신부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출산 친화적 분위기를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거창군보건소 모자보건실(☎.940-836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