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 최선을 다한 수험생 노력! 좋은 성적으로!

작성일: 2021-11-04

기사 이미지
(재)거창군장학회, 관내 7개 고등학교 수능응시생 격려 방문

(재)거창군장학회(이사장 구인모)는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관내 7개 고등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평가 대비 교직원과 학생들을 격려하고 격려품을 전달했다.

이번 방문은 지난해부터 시작된 코로나19로 인해 수능준비를 하면서 어느 때보다 어려운 한 해를 보내면서도, 꿋꿋하게 흔들림 없이 열심히 공부한 수험생들이 끝까지 최선을 다해 좋은 결실을 맺기를 기원하는 염원을 담아 (재)거창군장학회 이사장과 이사가 직접 관내 고등학교를 방문하여 마스크와 핫팩 세트를 전달했다.

구인모 이사장은 “코로나19로 학업에 많은 지장이 있었겠지만,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잘 정리해 모두가 원하는 대학에 진학하길 바란다”며, “특히 마지막 순간까지 건강관리를 잘해 수능준비에 최선을 다해주기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거창군장학회 관계자는 “수능준비와 방역으로 고생하는 교직원들을 격려하고, 고생한 수험생과 그 옆에서 응원해 주신 가족분들에게 노력한 만큼의 결과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장학회 임직원 모두가 기원한다”는 메시지도 함께 전했다.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오는 11월 18일 목요일로 올해 거창군 내 응시생은 7개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과 재수생을 포함해 610여 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