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기반공사 거창지사 청렴 혁신을 위한 교육 및 간담회 개최

작성일: 2005-05-02

기사 이미지
유정호 농업기반공사 경남도본부장은 지난 26일 거창지사(지사장 한형규) 회의실에서 임직원행동강령과 청렴공기업 구현을 위한 청렴혁신 교육을 실시하였다.
유정호 본부장은 공정한 직무수행으로 부당이득을 금지하고 건전한 공직풍토를 조성하여 임직원행동강령을 위반하는 경우가 없도록 하고 공직기강을 확립하여 공사가 청렴도 향상 및 고객만족경영 실현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하였다.
농업기반공사 거창지사는 공사현장 부조리 예방을 위한 Happy-Call제도 운영 및 계약업무의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해 전자공개수의계약입찰을 확대시행하고 사업시행 시 청렴계약제와 청렴이행각서를 교환하는 등 주요업무에 대한 정보공개를 확대하는 한편 부조리 예방과 고객만족 실현에 전 직원이 노력할 방침이다.
또한, 공직기강을 확립하기 위해 내실 있는 점검활동과 취약분야에 대한 구조적 부조리 예방을 위한 『청렴-HACCP제도』를 시행하며, 윤리의식 함양을 위한 직원 교육을 실시하는 등 반부패 노력을 강화하여 잔존부조리 및 부정비리를 척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 밝혔다.
한형규 거창지사장은 전 직원이 깨끗하고 청렴한 Clean Karico구현에 앞장 설 것이라고 다짐하고 조직의 건전성과 생산성에 전념하여 농업인에게 보다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