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청 민원실 고객 소리함 설치

작성일: 2011-0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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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창군(군수 이홍기)은 군청 현관로비 안내대와 민원봉사과 내에 고객소리함을 설치, 운영하게 된다.

고객소리함은 군청을 이용하는 군민들이 소리함에 비치된 고객평가카드에 불편사항, 개선사항을 적어 투입하면 회수하여 업무추진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로 인해 민원인들은 불편사항을 바로 기재해서 민원 소구력을 높일 수 있고, 행정에서는 현장의 생동감 있는 소리를 바로 듣게 된다.

또한 고객평가카드 이면에는 친절한 직원 추천 기재란도 만들어 친절공무원으로 추천되었을 경우에는 친절 유공공무원 표창 시, 반영하여 담당공무원에 대한 사기도 진작시키게 된다

백창현 민원봉사과장은 “민원인들의 불편사항과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최우선적으로 업무에 반영하는 한편, 민원인들과의 소통방법을 다양화하여 고객중심의 감동행정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