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론> 독도(石島,干山島,三峯島)라 했는데!
작성일: 2011-04-11
“同氣감응”이란 풍수지리학에서 地神이 노하면 산祖上이 시끄럽다는 뜻이다. 과거 왜놈들이 36년간 朝鮮人에 극악무도한짓을 多저질렀으니 지금 그죄를 후손들이받아 니뽄島가 쓰나미로 생지옥판인데 그 와중, 獨島를 또 자기네 땅이라고 우기니 이번엔 지진이 도쿄에 한번더 휩쓸어야한다.
속담에 “과부는山中과일이라고 먼저따먹는놈이임자라”고 가만히 있는 無人島를 슬슬 건드리니 天神, 地神도 노해 천붕지괴(天崩地壞)라 땅을흔드니 砂上樓閣 건물이고, 철도고, 공장이고 풍비박산되었고 사람들마저 2만명이나 죽었으면 반성을해야지 멀거이 사람이 없다고 節婦독도에 욕기를내곤 겁탈을하려고 初中高교과서엔 일본땅이라고 기술을했다니 천인공노할 놈들 아닌가? 1945년 그때 美國이 동경에도 한방더 똥벼락을 싸붙였어야 했는데 설죽은 독사가 되살아나선 악물을 朝鮮人에 하는게야.
역사적으로봐도 1876년 니뽄太政官이 독도는 日本과는 “관계나이”라했고 1900년 조선칙령엔 石島는 본국령이라 선언했으며, 신라 지증왕땐 이사부將軍이 독도는 신라땅이라 명했으며 거리를 봐서도 신라선 80km이고, 日本선 160km떨어져있으며 명칭도 삼국시대엔 干山島, 조선시대엔 三峰島, 해방전후엔 獨島로 불려져 왔단다. 日本지리학자 林子平 지도책엔 아예 독도는 없으며 시마네대학 나이토세이쿠 교수는 독도가 日령이 아니라고 선언을 했으며 1868년 메이지(明治)王도 독도 부정설을 천명했다는데 요새 왜놈들이 쓰나미로 야코(肉厚)가 죽자 흉흉한 民心이반을 막으려고 생떼를 쓰는게야. 조삼모사한 왜놈들이 美國 지도제작사에 돈을 주곤 세계지도에 독도를 日本영해로 표기해달라 간청을하자 “OK, 그라만 오키나와 비행장 좀 더 빌려도”하고는 WP紙엔 독도는 日本땅이라 발표했으나, 英國BBC만은 DokDo has been under S.korean control로 기사를 실어 英國은 참 신사의 나라답다.
해방후 1948년 6월 美軍의 오인폭격으로 독도서 우리漁民 59명이 죽었다는 비문短碣도 세워져있는데 北으로는 中國되놈들이 만약 통일이되면 北韓일부를 떼어갈려하고 南쪽은 왜놈들이 대마도를 빼앗곤 입맛을 보고는 독도까지 넘보는 판국에 2005년도 盧정부 3월말 신문에보니 한국관료들, 한ㅅㅈ교수나 지ㅁㅇ씨가 日本지배가 없었다면 韓國발전은 없었을거라 망언을 했으며 국방백서엔 獨島를 아예 삭제, 비난을 받았으며 공영방송도 東海를 日本해로 방영했다가 곤욕을 치뤘으니 뭔가 한국정부 하는짓이 비난을 받아도 싸도다.
前주일대사 최ㄱㄹ은 韓日양국은 피를나눈 兄弟國이라 했다거나 김ㅈㅅ 前국회의장은 親日은 애국으로 묘사를 했고, 이ㅇㅎ 前서울대교수는 정신대는 한국업소들이 관련... 운운했으니 東方禮義之國 조선이 처녀들을 데리곤 왜병들께 ‘뚜쟁이짓’을 했단 말인가? 소위 지도층들의 골통속 Mens가 그렇게 썩었으니 왜놈들이 독도를 피체(皮體)로 삼키려하는게야! 고로 대학가 知性人들이 民族정기를 바로 세운다고 친일파 백낙준 총장의 동상철거를 꽤한다하니 事必歸正이로다. 일본놈들은 良心이없다. 고이즈미 前총리가 한국인의 “냄비근성”길게가겠냐고 했으니 참 始發奴無色旗 아닌가.
필자가 4월2일 서울박물관에서 ‘조선왕조비석전’을 관람하면서 日語에 유창한 손녀들게 “너거는 절대 일본정신 本받질 말라”하니 “할아버지, 일본사람들 참 친절하고 순진하던데요”하여서 “群盲撫象”이라 봉사들이 코끼리를 만지면서 제각각 말을한다더니 초등생 어린애들이 과거 朝鮮을 어찌알겠는가.
지금 日本이 독도를 탐내는 이유가 독도주변의 풍부한 魚자원과 6억톤 가량의 고체연료 Gas Hydrate가 30년 파먹어도 되는 양을 알고는 미친개 침흘리듯 이 판국에 일본을 돕자고 십시일반 돈을 내는 꼴보니 속알머리없는 “조센징”소리 듣기마련이다. 4월5일 아침뉴스엔 이제 봄철 東南風이 부니 강한 방사능 요오드, 세슘이 한국쪽으로 날려와 오염되기 시작했다니 모진놈옆에 섰다가 벼락맞는다는 말 經外傳 Apocrypha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