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이 주인공이 되는 연극제로 비상
작성일: 2013-05-02
‘마이타운 페스타’ 참가팀 접수 중
(사)거창연극제육성진흥회는 제25회 거창국제연극제에서 축제의 다양성을 추구하고, 지역민과 함께하는 축제를 지향하며, 군민이 주인공이 되는 거창국제연극제로 비상하고자 ‘마이타운 페스타(My Town Theatre Festa)’ 사업을 추진한다.
마이타운 페스타는 ‘세상은 무대고 인생은 배우다’는 콘셉트로 군민이 연극작품을 직접 제작하고 무대참여를 통해 연극의 대중화에 기여하기 위해 준비한 군민참여 프로그램이다.
현재 희곡 등 자유 작품을 5월 31일까지 접수하고 있으며, 희곡 선택이 어려운 팀은 연극제 집행위원회에서 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동료 이웃들과 함께 준비하고 공연을 통해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계기가 되는 좋은 기회이니 만큼 많은 팀이 참가해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참가팀 공연일정은 거창국제연극제 기간 중(2013.7.26 ~ 8.11)이며, 우수공연팀에게는 상장과 상금이 주어진다.
참가 신청서는 거창국제연극제 홈페이지(www.kift.or.kr)에서 다운받아 우편 또는 메일(kift-1989@hanmail.net)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사)거창연극제육성진흥회(☎055-943-4152~3)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