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시대 거창을 꿈꾸며...
작성일: 2014-03-27
지난 18일 거창군 제1선거구 안철우 군위원이 도의원 출마 기자회견을 거창군청 브리핑룸에서 가졌다.
이날 안철우 도의원 예비후보는 우리 모두가 간절히 바라는 것은 무엇입니까?
바로 거창군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일 것입니다. 하지만 쉽게 얻을 수 없습니다. 분명 오는 봄도 많은 시련을 주고 나서 꽃피는 봄을 허락하듯이 거창군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 역시 시련과 고통 없이는 쟁취 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 쟁취의 역사에 저 안철우가 나서겠다고 했다.
아울러 이번 6.4지방선거 경상남도의회의원 거창군 제 1선거구 도의원 후보로 출마하기 위해 이 자리에 셨다고 했다.
저 안철우는 군의회 의원 8년 동안 쌓은 소중한 의정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도의회 의원이 해야 할 구체적인 역할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습니다. 저는 학교에서 경제학, 법학, 행정학을 전공했습니다. 젊은 시절 대기업을 다니며 국제적인 안목과 경영기법도 익혔습니다. 군의회 의정활동 8년동안 군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으며 현장 경험도 쌓았습니다. 저는 이 모두를 융합시켜 거창군과 군민의 행복을 쟁취하는 무기로 쓰겠습니다. 저 안철우가 거창군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을 쟁취하는 전장의 전사가 되겠다는 말씀을 감히 드리며 이 쟁취의 역사를 새로이 써나가겠다고 했다.
이와 관련 도의회 의원으로서 거창군의 단기, 중기, 장기적인 정책적 전략과 책임지고 나갈 공약을 내 놓았다.
1. 완전한 ‘승강기 R&D센터’ 조기완성.
2. 승강기 산업의 허브임을 과시 할 수 있는 ‘승강기산업진흥관’ 설립.
3. 거창의 미래를 책임질 ‘지식기반 산업단지’의 조기 착공 및 완공.
4. 거창군 전지역 응급의료시스템 구축.
5. 경쟁력을 갖춘 사과 생산단지 조성.
6. 딸기 생산성 향상을 위한 고설재배 등 시설현대화 지원확대.
7. 민간인 주도 문화활동 지원.
8. 맞춤형 원-스톱 복지서비스 제공
우리가 바라는 군정발전과 군민의 행복을 위해서는 모두가 힘을 모아야 하며, 선거를 통해 선출된 선출직만의 일은 아니라고 하면서 군민 여러분이 함께할 때 우리는 후손들에게 행복한 거창을 물려 줄 수 있다고 했다. 그러한 희망찬 거창시대를 군민여러분과 안철우와 함께 그려가자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