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축협 “아림한우” 배합사료 신제품 출시

작성일: 2014-11-13

기사 이미지
축산농가 경영비 절감에 크게 기여할 듯 ~~
▢ 거창축협(조합장 최창열)은 지난 10월 거창 한우의 고급육 생산과 축산경영비 절감에 기여하기 위하여 “아림한우” 배합사료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의 주요 개선점은 기호성 향상 원료사용과 옥수수 증량사용 및 조단백질의 강화를 통해 품질을 개선하고 농가 생산성증대에 목표를 두고 개발을 하였다고 한다.
▢ 이번에 출시 된 신제품 사료를 살펴보면 육성 단계에 급여하는 “아림한우 육성비육 F”와 비육 큰소 단계에 급여하는 “아림한우 큰소비육 F” 및 출하막바지 단계에 급여하는 “아림한우 마블링 F”, 번식우에게 급여하는 “아림한우 번식우 M”의 4품목이다.
▢ 거창축협은 축산농가들의 경영비 절감을 위하여 “아림한우”의 판매가격을 경쟁품목 대비 최대 포당400원 이상의 가격 차이가 난다고 밝혔으며 월천 공장을 방문하여 농가에서 직접 자송을 할 시에는 포당 250원의 추가 할인이 된다고 하였다. 또한, 지속적인 품질향상과 관리를 통해 거창한우가 전국명품 반열에 당당히 설 수 있도록 일조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였다.
▢ 한편, 거창축협은 지난 10월 15일 한우팰리스 별관2층 회의실에서 신제품 설명회를 개최하였고, 10월 28일 가조면과 가북면의 농가를 대상으로 신제품에 대한 설명회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