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제2회 웅양포도 특판행사 개최
작성일: 2015-09-09
거창군은 거창군이 주최하고 웅양포도영농조합에서 주관하는 제2회 웅양 포도 특별판매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맛과 향이 뛰어난 웅양포도를 전국적으로 홍보하고 직거래를 통한 농가 소득을 올리기 위해 전국 소비자를 직접 찾아가 홍보․판매하는 특별판매 행사다.
거창에서는 9월 둘째, 셋째주 주말 거창 88고속도로 IC 맞은편 거창군 주말 직거래장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웅양면에서는 곰내미 권역 다목적회관 앞 및 웅양포도영농조합법인 앞에서 9월 10일 ~ 23일까지 14일간 웅양포도를 구입할 수 있도록 현지 직판장을 운영 한다
또한 9월 중 서울 농산물 도매시장에 최초로 개통출하 할 계획이며, 서울 동작구, 경남 통영시, 울산광역시 삼호동에도 특판행사를 개최하여 웅양포도를 전국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풍부한 일조량과 사양토에서 재배되어 그 맛이 뛰어나 추석 선물로 인기가 많은 웅양포도를 특판행사 기간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거창군 관계자는 “웅양포도 특별판매 행사 개최로 웅양포도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판매량을 높임으로써 농가소득 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판로 확보를 통해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웅양포도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