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우체국 고객만족 전도사로 나서

작성일: 2015-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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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창우체국(국장 유차현)은 지난 12월 21일부터 사흘간 거창경찰서(서장 오부명)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교육을 진행하였다. 친절 교육이 중심이 된 이번 교육은 고품질 대국민 서비스 제공을 최우선으로 하겠다는 양 기관장이 뜻을 모아 이룬 것으로, 강사에는 거창우체국 CS매니저인 배영은 우편팀장이 나섰다. 이 자리에서 오부명 거창경찰서장은 “격무에 지친 경찰관에게 힐링이 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며 “더욱 친절한 경찰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우체국은 올해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PCSI)조사에서 17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정부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