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호 거창군수재선거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
작성일: 2016-02-18
지자체도 경영의 시대! 경영행정 전문가 “김 창 호”
“기업경영과 중앙정치의 폭넓은 인맥으로 1등 거창을 향해 힘차게 뛰겠습니다”
김창호 거창군수재선거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16일 수많은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 되었다. 이날 개소식은 거창군 유권자와 가조지역민들, 전국 각지에서 모여든 향우와 지지자등 1,500여명의 인파로 인해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성황을 이루었다. 특히 이만기 김해 국회의원 예비후보자가 바쁜 유세 일정 속에서도 참석 김창호 후보의 지지를 호소해 주었다.
개소식 행사는 이재봉 초등 은사님의 격려사를 시작으로 대성고 동문회장님(옹경수 석부회장 대독)의 축사로 이어졌다.
새누리당 대변인 이장우 국회의원은 축사 에서 “경영행정의 전문가라는 말에 공감하는 사람이 많다”라며 “김창호” 후보가 꼭 당선되어 거창을 화합과 번영의 시대로 이끌어 주라고 응원했고, 이만기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행정과 경영의 귀재로 중앙의 폭 넓은 인맥이 있는 김창호 후보가 군수가 되어야만 거창군이 비상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창호 예비후보자의 출마인사말에서 거창군의 당면한 문제들과 경제적 어려움을 소통과 화합을 통해서 슬기롭게 해결하고 당당하게 거창군의 새 미래를 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주요공약으로 거창 월드실버타운 조성과, 사계절 실내 세익스피어 극장 건립, 거창의명산과 폐석산을 활용한 아시아 최대의 클라이밍장 건립, 감악산 일대에 대한민국 청정에너지 마을조성, 신 성장 동력으로 유기농산업의 활성화, 사회적 약자가 가장 편하게 쉴 수 있는 힐링마을 거창조성, 생명산업중심의 5소7농 프로젝트 등 을 발표했다.
김태호 새누리당 최고의원은 박근혜 대통령의 국정 연설회의등 으로 바쁜 일정속 에서도 참석, 군수는 일 하는자리이며 미래의 꿈나무들이 희망을 가질수 있는 거창군을 만들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달라고 역설했다.
또 수신제가를 한사람만이 선비의고장 정신을 계승하고 치국을 할 수 있다 라고 했다.
마지막으로 내 외빈과 유권자들이 하나되어 김창호 예비후보의 필승을 기원하는 선거사무소 현판식으로 마무리 했다.
이날 많은 지지자들의 방문으로 사무소 주변의 교통 혼잡이 우려되었으나, 젊은 자원봉사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방문객의 유도 안내 등에 차량통행과 주변 주택가의 민원을 방지하는 성숙한 모습도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