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농협 제11기 장수대학 수료식 가져
작성일: 2016-12-22
거창농협(조합장 이화형)은 지난 12월 14일(수) 제11기 장수대학 수료식을
본점 2층 회의실에서 개최하였다. 이 날 수료식은 지난 3월 14일 개강식을 통해 입학한 90명의 대학생 중 10개월의 교육과정을 무사히 마치고서, 84명(남 33명, 여 51명)이 영광스러운 수료의 기쁨을 만끽하였다.
특히, 이 날은 표주숙 거창군의회 부의장, 손용모 거창읍장, 거창농협 임원 및 장수대학 동문회 최판광 회장을 비롯한 각 기별 동창회장, 거창농협 영농회장, 거창농협 농주모 회장, 고주모 동문회회장 등 많은 내빈과 가족들이 참석하여 만학의 꿈을 갖고서 장수 대학에 입학하여 수료의 영광을 누리시는 어르신들께 큰 축하와 격려의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교육과정에는 ‘인생 2막을 위한 희망전략’ ‘행복한 실버웃음과 건강만세’ 등 다양한 강의와 함께 현장학습 등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화형 조합장은 “조합원들의 노년생활에 활력을 드리기 위해 장수대학을 운영하고 있다”며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애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 날 수료한 장수대학생들은 12월 20일 제11기 장수대학동창회 창립총회를 통하여 장수대학 동문회에 가입하게 되는데, 그렇게 되면 거창농협 장수 대학 동문회는 1,10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게 된다고 한다. 어르신들의 열정으로 거창의 변화를 기대해 본다.